그래픽카드 보증 정책
1. 정식 유통 제품에 한하여 A/S 처리 가능하며 A/S 교체 제품은 RMA 리페어 제품을 기본으로 합니다.
(재고 소진, 단종으로 동일 제품 처리가 어려울 시 성능 기준으로 동급에 준하는 모델로 대체 처리될 수 있습니다.)
2. 수리 부품 또는 교체부품의 생산 및 입고는 현지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수리 후 불량 부품은 고객님께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4. 고주파는 사용 환경에 따라 발생 강도의 차이가 나는 부분으로 제품의 수명이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불량이 아니며 서비스
항목에 부합되지 않습니다.
5. 외관상 미세한 도색 불균일 및 변색, 먼지 흡착 등은 제조 과정 중 발생될 수 있는 미미한 부분이며 이는 제품 구동에 있어 영향을 주는
요인이 아니므로 제품 불량의 원인으로 규정하지 않아 서비스 항목에 부합되지 않습니다.
6. 메모리 제조사를 선별하여 A/S는 불가하며 GPU 및 메모리 오버클럭 시 발생하는 문제는 제품 불량의 원인으로 규정하지 않아 서비스
항목에 부합되지 않습니다.
7. 그래픽카드 봉인스티커 훼손시 제조사를 통한 RMA 가능여부를 문의 및 확인후 진행가능하며 보증기간내 제품이라 하더라도
제조사에서 점검 및 확인 결과에 따라 수리, 교환 또는 A/S가 거부되어 반송 될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초기 불량
1. 초기불량은 구매일로부터 14일까지입니다.
2.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이 필요합니다.
3.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등 수기 영수증은 증빙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구매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번호(SN)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고객센터를 통해 초기불량이 확인될 경우 신품교환(재고 보유시) 또는 환불 (불량확인증 발급) 처리됩니다.
<불량확인증 발급은 고객지원센터에서 점검후 발급해드립니다>
6. 환불 처리는 구매처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초기불량 처리시, 구성품을 빠짐없이 지참하여 주셔야 합니다.
그래픽카드 일반 불량
1. 일반불량은 구매 후 14일 이후부터 제품 보증기간까지입니다.
2. 구매 증빙을 위해 법적 효력이 있는 현금 영수증, 카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지참이 필요합니다.
3. 간이영수증, 거래명세표 등 수기 영수증은 증빙 자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4. 구매 증빙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에 인쇄되어 있는 고유번호(SN)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5. 고객센터를 통해 일반불량이 확인될 경우 제품수리 또는 리퍼제품 교환 처리됩니다.
유상처리 안내사항
1. 시리얼/영수증 구매일자 상으로부터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2. 출력 포트 파손
3. 3개 미만의 소자 부품 탈락
4. 쿨러 파손 또는 보증기간이 지난 후의 쿨러 불량
5. 제품 성능상 이상 없으나 무상기간이 지난 제품중 관리 소홀로 인한 단순 클리닝, 서멀 재도포를 요청하실 경우 공임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이후 유상 수리건에 대해서는 협력업체 이관 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리불가 안내사항 (보증불가)
1.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해 제품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2. PCB(기판)의 일부가 타거나 (예>골드핑거) 패턴 단선, 3개 이상의 부품 탈락, 기판 휘어짐, 부러짐, 부식등으로 인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3. 제품 시리얼 번호 스티커 파손이나 분실한 경우
4. 일반적인 환경 아닌 또는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채굴 전용 제품 제외)
(채굴용, 산업용, 특수환경 등)
5. 연식이 오래되어 수리 부자재가 소진된 경우
6. 이도 디스플레이가 아닌 사설업체에서 수리가 진행된 경우
수리비 기준
제품 점검 후 수리비 안내 최소 1만원부터 수리비용이 나오며 제품 수리 이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단 자재가 있는 경우)
반품 및 환불 예외 항목
1. 소비자 단순 변심, 고객의 부주의로 제품 손상, 제품 바코드 훼손,제품 봉인씰 훼손, 제품 임의 개조 ,침수, 화재, 천재지변,
제품별 바코드 유실 등인 경우 반품 및 환불 처리는 안되며 A/S처리로 진행됩니다.
2. 제품 포장을 개봉 후 사용을 하신 경우 반품 및 환불 처리는 안됩니다.
(단, 초기 불량인 경우 반품 및 환불처리 가능)
3. 제품 상세 정보에 별도로 반품 관련 표시된 특정 제품은 개봉 후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구입 10일 이내 제품 불량인 경우 제품 교환 가능)
4. 구입시 포함되어 있는 부자재, 박스, 내용품 누락이 되는 경우 반품 및 환불이 안될 수 있습니다.
5.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펌웨어 등 하드웨어 문제가 아닌 경우 반품 및 환불 처리가 안되며 A/S처리로 진행됩니다.
6. 다른 부품과 호환성 문제는 반품 및 환불 처리가 안되며 제조사별 A/S 약관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7. 코일 노이즈(고주파)인 경우 전기적인 환경, 제품간 특성 등 여러가지 변수가 있기 때문에 제품과 30Cm 떨어져서 측정합니다.
(동일 제품과 비교 후 확연히 문제가 보이지 않는 경우 반품 및 환불 처리가 안됩니다.)
8. 제품 제조 과정 중 백플레이트, 히트싱크, 방열판 등 자국이 5mm이하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A/S 운영 시간 및 접수 방법
1. A/S센터 운영시간 방문접수
운영시간
월~금요일 : 오전 10시 00분 ~ 오후 5시 00분
점심시간 : 오전 12시 ~ 오후 1시
토, 일, 법정공휴일 : 휴무
※ 점심시간 및 운영시간 이외에는 A/S 접수 및 제품 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재고 사정에 따라 당일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2. 택배 접수
택배 비용은 원칙상 고객님과 당사(이도디스플레이)와 1:1 부담으로 진행합니다.
초기 불량의 경우 영수증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온라인 AS 접수 시 첨부해 주시면 확인 후 이도디스플레이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택배가 아닌 퀵서비스 이용 시 운임은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포장 문제로 배송 중 파손된 경우 무상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PC 본체 발송 시 AS 입고 거부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으로 인해 연락처 확인이 불가할 수 있으니 내부에 성함, 연락처를 적은 쪽지를 꼭 동봉해 주세요.
온라인 AS 접수가 안 되어 있고 연락처 메모가 없어 연락이 불가능한 경우 최대 3개월 보관 후 폐기 처리됩니다.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64길17, 1층 주식회사 아툼
전화번호: 1544-4862